2009년 12월 12일 토요일

Windows7에서 Mentor Graphics PADS 9.0.2 설치하기

MentorGraphics의 PCB Cad 프로그램인 PADS는 공식적으로는 아직 Windows 7과의 호환성을 제공하지 않고 있다. 따라서 Windows 7에서 PADS V9.0.2를 설치 하려면 호환성 모드에서 설치를 해야 한다. 물론 Windows XP에서는 문제 없이 잘 동작한다.

 

1. CD에 있는 autorun.exe 파일을 windows xp sp3와 호환되는 모드로 설정한다.
   autorun.exe를 오른쪽 마우스 버튼으로 클릭하여 [속성]으로 들어 간다.
   autorun 속성 다이얼로그에서 [호환성]탭으로 가서, 호환모드 박스의 "이 프로그램을실행할 호환 모드:"에서 "Windows XP(서비스 팩 3)"를 선택하고, 체크 버튼을 체크해준다. 확인 버튼을 클릭하고 빠져 나와서 autorun.exe를 실행한다.

 

2. 라이센스 파일의 위치를 묻는 창이 나타나면, 그냥 설치를 진행한다.

 

3. 설치를 완료한 후, Keygen.zip 압축을 풀어서 Overwrite all files with these 폴더에 있는 MGLS.DLL 파일을 다음 위치에 덮어 쓴다.

   c:\MentorGraphics\9.0.2PADS\SDD_HOME\Programs\MGLS.DLL

 

4. MakeLic.bat파일을 실행하면 licensefile.dat라는 파일이 생성된다.
   생성된 파일을 적당한 위치에 복사 한다.

 

5. 시스템 정보의 환경변수에 MGLS_LICENSE_FILE 를 조금전 복사한 licensefile.dat의 경로로 등록한다. 이로써 설치 완료된다.

 

Keygen.zip

Mentor Graphics PADS V9.0.2 Keygen.zip

댓글 없음:

댓글 쓰기